TASGW 벽체는 다양한 유형의 설계로 현장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깍기 비탈면을 Top-Down 방식으로 절취 하며, 어스볼트로 지반보강과 아울러, 전면벽체인 타스웹을 적층하는 과정에서 어스볼트와 결속하여 일체화하는 공법이다. 암반 또는 토사의 급경사지와 제방위의 주변환경과 자연친화적으로 어울리는 지속가능한 식생과 자연생태복원을 이루며 사면의 안정화를 또한 가능하게 합니다.
TASGW 은 지오그리드와 띠형섬유보강재 및 철근과 기타 재료를 설계 할 때 적용할 수 있다. 선택한 보강재를 사용하여 보강토체의 뒤채움 다짐작업시에 수직 / 수평의 설계 간격으로 보강토옹벽을 형성한다. 전면벽체를 형성하는 TASGW 벽체는 최소 3Sell 깊이로 구성되며, 중력식 구조로 토압에 저항하는 단면을 형성한다.
중력식옹벽은 현장의 배면 공간과 지중구조물의 간섭에 따른 제약으로 인해 보강토체에 보강재를 적용하지 못할 경우 또는 옹벽의 높이가 7m 미만으로 높지 않은 낮은 옹벽에 적용한다.
TASGW 의 측면 경사지에 전면벽체는 식물성 충진재를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외관을 제공합니다. 양면 벽체의 공간으로 하천의 흐름과 생태공간을 제공한다.
유속의 흐름이 빠를 경우에는 전면벽체에 골재 또는 콘크리트로 채워지거나 식물이 생육되어 안착되는 동안에 토양 손실의 가능성을 감소시키는 야자 껍질의 섬유로 시공합니다.